급여 세금 계산기 돌려보자

Posted by +*(__)*+
2016. 12. 26. 22:30 카테고리 없음

[ 급여 세금 계산기 ]


오늘은 급여 세금 계산기에 대한 내용을 찾아봤습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의 월급이 제대로 들어오는지 안궁금하시나요? 저도 첨에는 별로 관심을 안가져봤는데..  점점 살기가 팍팍해서 그런가 자꾸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하나도 안 떼고 받아도 그리 많지 않은 월급인데, 이것 떼가고 저것 떼가고 남으면 참 슬픈 일입니다. 어쩌면 급여 세금 계산기를 하고 싶지 않는 이유도 이런거가 아닐런지요




그래도 우리는 이렇게 하루를 살고, 한달을 또한 일년을 십년을 평생을 그렇게 살아야 한답니다. 어느 누구도 대신해주지 않는 나만의 삶을 우리는 살아야 하기에 이렇게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살아봅니다.



이제는 산다기 본다는 버틴다는 말이 더욱더 맞는 것 같네요. 우리다들 열심히 버텨봅시다. 그리고 과연 제대로 급여 세금 계산기에 맞춰서 들어오는지는 확인해보고 버텨봅시다. 그리고 과연 얼마씩이나 나가는지 말입니다.


일단 알아보기 좋게 백만원을 기준으로 계산해봤습니다.













어쩌면 다 다양한 월급을 받고 있으니, 이 연봉조견표가 훨씬 더 잘 맞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약간의 증감은 있을수는  있지만 거의 유사할겁니다. 표로 한번 찬찬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억2천 연봉이라도 월 7백7십 정도만 실수령으로 받는군요.  상당히 많이 나갑니다. 그쵸? 여기까지 급여 세금 계산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요율도 잘 메모해두셨다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2017년에도 거의 변동없이 그대로 간다고 하니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