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는 오토 스마트로

Posted by +*(__)*+
2016. 5. 23. 00:00 카테고리 없음

요새는 네비게이션을 아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여행이 생활화 되고 거기다가 스마트폰이 또 길찾기를 제대로 해주기도 하구요. 그그렇지만 여전히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는 빼놓을수 없는 작업중에 하나입니다.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는 이 네비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작업중에 하나입니다. 그 이유인즉슨, 이게 있어야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거든요. 물론 처음부터 있기도 하지만, 없거나 혹은 없어져버렸다면 다시 해야겠죠?




그래서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어차피 제조사 홈피에 가면 쉽게 할수 있는 부분이니 그리 어렵지 않고 단계도 복잡하지 않더라구요. 아마도 메모리카드를 다 날려먹었거나, 혹은 새로 구입하셨을때 많이들 하실꺼라 믿습니다.



일단 관련 홈피를 접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우지 않으셔도 되요. 우리에겐 포털이 있으니깐요. 그냥 잘 찾아서 가주면 된답니다. 이단계는 그리 복잡하지 않으므로 간단히 보고 넘어갑니다.




네비에기션 업그레이드로 바로 가는게 편해요. 혹시나 메인으로 왔다면 주메뉴에서  업그레이드로 들어가면 됩니다.






설명이 나오네요. 이 업글을 위해서는 PC매니저의 설치부터 웹사이트회원가입, 온라인 제품등록까지 모든 걸 해주느 ㄴ오토스마트업그레이드를 설치하시면 된다고합니다. 어차피 등록해야하니 업그레이드 S/W 수동 다운로드를 눌러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혹시 메모리카드를 꽂았는데 제대로 자동실행이 된다면 구태여 이작업은 안하셔도 됩니다. 누구나 다 하시는 게 아니에요~ 자동으로 실행되면 오토스마트 설치는 필요없어요.






일반적으로 오토스마트가 자동으로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를 해주고 설치를 시켜준답니다. 그러니 없다면 설치해주겠죵. 우리는 걱정할필요가 없어요. 제품등록도 같이 시켜줍니다 



아래의 일련의 작업을 진행시켜줍니다.



실제로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카드를 꽂았을때 실행되는 순서입니다.





제가 나름대로 열심히 아이나비 홈피를 시켜본 결과 직접적으로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아니고, 오토스마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진행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러니 없다면 얘를 설치하시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최신지도로 자주 업글 하셔야되는 거 아시죠?? 모두모두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